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도담🐶이랑 함께

서울 마포 뷰맵,유플렉스에서 반려견동반 데이트(220202-2편-쇼핑,카페).내돈내산

by MacDrive 2022. 2. 3.

반려견동반 즉석떡볶이 식당 무슈에서 폭풍흡입 후 소화를 시키기 위해 길을 나섰다.

(관련글 - https://macdrive.tistory.com/10)

장소/날짜: 뷰맵 연남스토어,현대백화점(유플렉스) 신촌점/22년 2월 2일

리뷰요약: 뷰맵/얼큰이를 위한 안경은 별로 없음,현대백화점(유플렉스)/반려견동반 가능한 깔끔한 쇼핑몰,반려견동반 가능한 소규모 카페 있음

 

이날 나는 먼저 안경을 사기위해서 뷰맵 연남스토어로 이동했다. 주차는 가게 옆에 무료주차가 가능했다.

 

온라인스토어로 보기에 예쁜안경이 너무 많았기에 바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얼큰이인 나는 아무거나 주문할 수 없었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했다.

하지만 여러개를 써봐도 맘에드는 맞는 안경이 없었다. 여기는 얼굴 작은 사람을 위한 안경점인 듯 싶었다. 젠장.

 

다른 안경을 구경하기 위해 여기서 멀지않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으로 이동했다.

 

연휴라 휴점을 걱정했지만 유플렉스는 정상영업중이라 이용할 수 있었다.

우리는 먼저 반려견동반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고 쇼핑하기로 했다. 본관 지하2층에 위치한 '비쇼네'.

이곳은 반려견들 미용과 함께 카페를 운영하고 있었다.

반려견 입장료는 따로 없었고 기저귀 비용도 받지 않았다. 우리는 아아와 따라를 주문했다. 커피맛은 쏘쏘.

 

소규모의 카페였고, 상주견인지 미용하러온 아이들인지 모르겠지만, 비숑 두 마리와 포메 한 마리가 있었다.

인사하는 도담이와 이름모를 아기 비숑.

 

본격적으로 탐색 시작. 그리고 여느때처럼 배를 까버리는 도담이.

 

씨름하는 아기비숑과 도담.

 

도담이도 놀 만큼 놀았고 똥또 싸고 쉬도 했으니 이제 유플렉스를 구경하기로 했다.

12층까지 있어서 엄청 큰 줄 알았는데, 한 층에 2~3개 정도의 브랜드가 입점해서 계속 에스컬레이터로 구경하라는 식으로 지어진 좁은 건물이었다.

 

옷 몇벌 쇼핑좀 하다가 금방 나와버렸다. 딱히 볼만한게 없었다.

그래도 내가 가본 현대백화점은 대부분 전용가방에 강아지를 싣고 출입이 가능해서 좋은 것 같다.

(이 날 신촌점은 살게 없어서 부천 중동점으로 다시 갔었다. 도담이가 조금 힘들었겠다 싶네.)